이번 UCC 공모전은 누구나 재미 있게 즐길 수 있는 광고 패러디 영상을 통해 제조일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제한 없이 누구나 개인 혹은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제조일자를 주제로 본인의 끼와 열정을 담은 내용이면 꼭 광고 패러디가 아니더라도 무엇이든 응모할 수 있다. 단, 서울우유가 지난 달 새롭게 선보인 제조일자 TVCF를 패러디 하면 평가 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서울우유는 즉석 경품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서울우유 흰 우유 제품 팩의 옆면 혹은 뚜껑 등에 적혀 있는 행운번호를 온라인 상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