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자이글(234920)은 고주파 통증 완화 의료기기 ‘자이글온 네스트(NEST)’의 렌털 제품을 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 쇼핑엔티가 준비한 ‘골든에이지 중년 세대들의 체인지 헬시라이프 프로젝트’라는 콘셉트의 방송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이고운영 쇼핑호스트가 친근한 입담으로 방청객과 편안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자이글온 네스트는 고주파로 몸속 생체 열에너지를 활성화해 심부열을 발생시킴으로써 인체의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의료기기다. 세포 분자들이 상하좌우로 회전과 진동 등 마찰을 일으켜 생체 열에너지가 발생되는 원리로, 간편하게 통증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3등급 허가 완료와 더불어 2개월 이상 진행된 의료기기 광고 심의를 받아 완성된 광고 소재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홈쇼핑 판매를 전개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쇼핑엔티를 통해 홈 메디컬케어 브랜드 ‘자이글온’ 론칭과 더불어 고주파 의료기기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제휴 카드 사용 시 월 1만3000원씩 최대 78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쇼핑엔티 판매가 200만원인 자사 제품 ‘산소이온발생기 뷰티 마스크세트’를 함께 파격적인 프로모션 상품으로 판매한다. 고농도 산소가 뿜어져 나오는 산소이온발생기와 고주파 의료기기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자이글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통증으로 힘들어 하시는 분, 평소에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쇼핑엔티에서 처음으로 자사의 고주파 통증 완화 의료기기 제품을 선보여 기쁘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