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6일까지 ‘온라인 골프박람회’를 열고 인기 골프용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 G마켓·옥션이 진행하는 온라인 골프박람회.(사진=G마켓) |
|
이번 기획전은 MZ세대를 포함해 급증하는 골프 수요와 이른 봄 날씨에 맞춰 발빠르게 준비했다. 골프용품부터 골프의류, 클럽, 잡화 등 봄철 라운딩을 위한 쇼핑이 가능하다. 젝시오·레노마골프·핑·캘러웨이·나이키골프·빈폴골프·닥스/헤지스골프·올포유 등 브랜드도 대거 참여한다.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쿠폰’은 물론 레노마골프·올포유·스릭슨골프·엠유스포츠·LF 공식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중복쿠폰 혜택도 있다. 누구나 발급 가능한 최대 10만원 할인의 ‘5% 중복쿠폰’과 ‘15% 할인쿠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되는 ‘20% 쿠폰’을 지급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달라지는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2일 △보이스캐디 본사 T9 시계형 골프거리측정기 △삼양 핑 G410 페어웨이우드 SFT·LST ALTA J 샤프트 GC △던롭·스릭슨정품 GGC-S115 하프 스탠드백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옥션에서는 △던롭코리아 젝시오11 경량스틸 8아이언 GC △파인캐디 UPL300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등을 판매한다.
홍현표 G마켓 영업본부 매니저는 “봄맞이 라운딩을 준비하며 급증하는 골프용품 수요를 반영해 온라인 골프박람회를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의 골프의류부터 골프클럽, 필드용품 등을 한 눈에 살필 수 있고,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까지 마련한 만큼 최적의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