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 TV 체험단은 오는 21일부터 6주간 삼성 스마트TV를 체험하면서 제품과 관련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자기 블로그에 소개하는 등 스마트TV 200% 활용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삼성전자는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우수 체험자에게는 체험 시 사용한 삼성 스마트TV를 무상 증정할 예정이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상무는 "삼성전자의 세계 1위 TV기술력과 국내 최대 규모의 검색 포털인 네이버의 장점을 활용해 체험단 운영이라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체험단에 참가하는 블로거들의 글을 통해 삼성 스마트TV 고객들이 보다 쉽게 스마트TV의 기능들과 장점을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18일 삼성·LG등 전자업계 `주총 데이` 개막
☞앞이 잘 안보일땐 `실적호전株가 답`
☞삼성전자, 美 스마트 TV 시장 공략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