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GS리테일(007070)은 지난해 출시한 GS페이 1주년을 기념하여 7월 한 달간 운영 중인 모든 채널에서 ‘상상 이상의 간편결제, GS Pay 백만초월 페스티벌’ 행사를 진행한다.
GS25는 GS페이 사용 시 결제 건 당 GS&포인트 100포인트 페이백 행사(최대 5000원 한도)와 파우치 음료 1+1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는 물가 안정을 위해 주차 별 생필품 위주의 계절과일, 초복 상품, 공산품 등에 대해 GS페이 추가 할인 행사를 연다.
GS샵은 매주 1회 GS페이 결제에 대한 카드 할인을 적용하며, GS프레시몰은 일주일 간 GS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점의 더팝 리워즈를 캐시백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GS리테일 자회사인 파르나스에서 신규 오픈하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숙박권(디럭스 2박)을 비롯해 애플워치-에어팟 프로 세트,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케니샤프 콜라보 굿즈 패키지, 더팝 리워즈 5000점 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
GS페이는 GS리테일이 KB국민은행 및 KG이니시스와 손잡고 선보인 간편 결제 시스템이다. 신용카드나 결제 연동 계좌를 1회만 등록하면 GS리테일의 모든 채널에서 원클릭 결제만으로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다.
조광현 GS리테일 전략마케팅팀 팀장은 “앞으로도 제휴 영역 확대, 고객 맞춤형 쇼핑 정보 제공, 할인 프로모션 등 GS페이의 차별화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