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가홀푸드 전 매장과 올가쇼핑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5월 한 달간 두 차례로 나눠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1차 행사에선 다양한 친환경 식품 기획전과 최대 55% 할인행사 및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창립행사는 올가가 걸어온 39년 바른먹거리 발자취를 따라 6개 주요 주제로 운영한다. 1981년 유기농 사업 시작을 기념하는 ‘유기농 농산물 기획전’에선 청정 제주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제주 블루베리’, 유기농 ‘공주 찰토마토’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2007년 국내 최초 동물복지 제도 도입을 기념하는 ‘안심 축산물 기획전’에서는 신선도와 맛을 한층 높인 극신선 축산물 ‘도축 후 4일째 먹는 무항생제 돼지 삼겹살’과 ‘무항생제 동물복지 유정란’을 각각 20%, 30% 할인해 제공한다.
또한 위생 및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기에 건강관리에 힘쓸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올가 관계자는 “올가가 39년 동안 이웃사랑과 생명존중의 정신을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중 최대 규모의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올가는 앞으로도 LOHAS 프레시 마켓으로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바른 먹거리를 확산하고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친환경 녹색매장 확대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