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피용익기자]
하이트맥주(000140)가 새학기 새봄을 맞아 젊은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판촉전을 진행한다.
24일 하이트맥주는 하이트피쳐 지중해축제, 캔 행운번호 이벤트, 프라임 킷 시음행사, 새내기 오리엔테이션 지원 행사 등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트맥주는 다음달 1일부터 두달 간 하이트피쳐 지중해축제를 열고 추첨을 통해 지중해바캉스, 냉장고, 세탁기, 디지털카메라, 플레이스테이션2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전국 할인점에서 증정용 팝콘이 들어있는 하이트피쳐 2본입 패키지를 구입 후 상자내 스크래치 행운권을 하이트 홈페이지(www.hite.com)에 응모하면 된다.
4월15일까지는 캔맥주 행운번호 이벤트가 열린다. 전국 190개 할인점 및 대형마트 등에서 구입한 하이트캔과 프라임캔의 밑면에 있는 행운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휴대폰, 디지털카메라, 플레이스테이션2,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프라임킷 시음행사도 열린다. 이 행사는 기존의 단순 시음행사 형식의 이벤트를 벗어난 탈피한 것이 특징. 다음달 1일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8개월간 도심 번화가, 대학가, 각종 스포츠·문화행사장 등에서 진행한다.
대학에 입학하는 새내기들이라면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지원 이벤트를 주목할 만 하다. 하이트맥주는 신학기를 맞아 공장견학 등 대학 새내기들의 오리엔테이션을 지원해 준다. 행사장소는 강원도 홍천에 있는 하이트맥주 강원공장과 현대성우리조트 그리고 전주공장과 남원 한국콘도. 왕복 리무진버스와 숙소 등이 지원된다. 참가신청은 다음달 20일까지 하이트 홈페이지 및 행사사무국에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