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겨레 기자] 키움증권은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에 프리미엄서비스인 로보마켓의 종목추천 컨텐츠를 3개월간 추가비용없이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키움증권에서 제공하는 로보마켓 종목추천 서비스 가입 시 3개월간 체험 가능하고, 체험고객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로보마켓(국내주식)은 총 21개의 서비스로 구성된다. 투자전문가와 인공지능 기반 각 서비스마다 특장점을 지니고 있어 투자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로보마켓 서비스는 키움증권 MTS ‘영웅문S’와 HTS ‘영웅문’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알림과 문자메시지를 통해 종목추천, 시황 이슈분석 등 다양한 정보 수신이 가능하다.
고강인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코로나 재확산, 금리인상, 전쟁리스크 등 녹록하지 않은 시장상황에서 이번 종목추천 체험 이벤트가 고객들의 시장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것”이라며 “더불어 매월 선정되는 추천종목 수익률 상위 서비스 안내를 통해 서비스 선택도 편리하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로보마켓 서비스는 키움증권 계좌가 있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키움증권 계좌가 없다면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계좌개설 후 3개월간 체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