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스카이, `서비스 품질혁신'' 지경부장관상 수상


  • 등록 2008-11-03 오전 10:10:14

    수정 2008-11-03 오전 10:10:14

[이데일리 류의성기자] 팬택계열의 휴대폰 국내 브랜드인 '스카이' 서비스센터가 '2008 서비스품질 혁신 촉진대회`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스카이는 SKY 라운지 서비스와 29분 이내 서비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서비스, OK캐쉬백 서비스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김홍영 스카이 CS본부장은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선도하는 스카이 서비스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 품질혁신 촉진대회는 지식경제부 산하 기술표준원이 서비스 산업의 품질혁신 마인드를 확산시키고 경쟁력 제고를 도모하기 위해 2005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행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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