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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은 브랜드 주요 색상인 흰색, 회색, 검정색을 주로 사용했고 방송 상품 대형 현수막과 브랜드 로고 등을 달아 다이슨 오프라인 매장을 재현했다. 다이슨 기기의 차별화 된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설명하기 위해서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도 있는 LEC 스크린 또한 방송 무대에 설치했다. 쇼호스트가 제품 기능 설명을 진행하는 동시에 대형 LEC 스크린에선 집안 등 실제 환경에서의 사용 방법을 보여준다.
경품 혜택 또한 준비했다. 24일 하루 동안 방송으로 다이슨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다섯 명을 추첨해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PH02)를 증정하고, 각 방송 별로 구매고객 네 명씩 추첨해 방송 본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최신 청소기 모델 디지털 슬림 플러피 플러스가 있다. 24일 오후 4시 25분에 방영하는 이 제품은 1.9kg 무게로 이전 모델 V11 대비 중량과 부피가 줄어들어 창문과 틈새 등 좁은 장소를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다이슨에어랩 볼륨앤쉐이프는 24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한다. 종합 헤어스타일링 세트인 다이슨에어랩 컴플리트에서 사용빈도 높은 툴만 추려서 구성한 제품으로 볼륨 브러시, 드라이어, 배럴, 본체로 구성했다.
공기를 활용한 역학 현상인 ‘코안다 효과’로 모발을 감아 모발 손상 없이 풍성한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드라이어는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로는 빗으면서 동시에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을 진행할 수 있다. 가격은 53만 9000원이다. 무이자 12개월까지 가능하고, 방송 중에 일시불 구매하면 3만 원 할인 혜택이 있다.
분홍색, 흰색 색상 제품은 44만 9000원에, 방송에서만 구매 가능한 레드는 49만9000원에 판매한다. 방송에서 24개월 무이자 할부 구매 가능하며, 일시불 결제 시 3만 원이 즉시 할인된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디자인과 성능을 실제 확인하고 구매하던 프리미엄 가전도 비대면 쇼핑이 확산되며 문의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TV를 통해서도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상품 기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생생한 방송을 제작할 계획”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