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곤지암리조트는 휴가 후유증을 달래주는 스파 프로그램을 출시했으며, 한화리조트는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돼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곤지암리조트 '데스티네이션 스파'로 재충전
곤지암리조트(www.konjiamresort.co.kr)는 국내 최초의 데스티네이션 스파인 '스파 라 스파'로 잘 알려져 있다.
데이티네이션 스파는 숙박을 하면서 건강 증진, 라이프 스타일 개선 등을 돕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곤지암리조트에서는 스파 및 객실, 음식 및 음료 등을 패키지로 묶은 'Late Summer 프로모션'을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한다. 휴가 후유증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다.
패키지에는 기프트카드, 와인, 선물세트 등 100% 당첨 '스크래치 경품'도 포함돼 있다. 2인 기준으로 주중 14~19만원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onjiamresort.co.kr) 참조. 문의 02-3777-2100.
◈ 설악워터피아, 국내 최초 '보양온천' 지정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는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돼 기념 이벤트를 오는 24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보양온천은 의학적 효능이 있는 물질을 포함하며 심신 회복 및 재활 치료가 가능한 시설 등을 갖춰야 한다.
'블로그 패밀리' 10명을 선정해 6개월간 활동을 지원한다.
'한화리조트 온라인 퀴즈'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한화리조트 객실, 워터피아, 63시티 트리플, 63시티 왁스뮤지엄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설악워터피아 카페에서는 회원가입 이벤트, 포토제닉 이벤트, 붕어빵 가족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문의 ㅣ 1588-2299
▶ 관련기사 ◀
☞포근한 하늘과 바람이 머무는 곳…그 꽃밭 탐나는도다
☞태백, 노오란 해바라기와 싱그런 배추내음 물결
☞제주 올레길, 그리고 지리산 둘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