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박호식기자]
SK텔레콤(17670)은 지난해 이어 올해도 호주정부관광청과 함께, 팅 고객을 대상으로 호주 영어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호주에서 배우는 2003 팅글리쉬 스쿨" 행사를 개최한다.
7월 한달 동안, 팅으로 가입한 이동전화 신규 고객이 www.011ting.com의 “팅! 신입생 받아라” 코너에 영어체험 행사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포함한 < 팅글리쉬 스쿨 입학 신청서>를 제출하면, 심사 후 80명에게 호주 영어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총 500명에게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상품권 등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신규고객 뿐만 아니라 팅 요금제 기존 고객에게까지 호주 영어 체험의 기회가 확대된다. “팅! 재학생 받아라” 코너에 호주에 참가하고 싶은 글을 올리고 친구들이 응원 리플을 달아주면 글을 등록한 참가자 중 선발하여 20명에게도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좋은 응원 리플을 달아준 친구에게는 귀여운 코알라 인형을 선물하는 등 총 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호주에서의 영어체험은 5박 6일 일정으로 8월 8일(금), 8월 15일(금) 두 차례에 걸쳐 호주 브리즈번으로 출발할 예정이다. 영어 수업 뿐 아니라, 호주 현지 청소년들과의 교류, 파라다이스 컨츄리 클럽, 호주 최대의 테마파크인 무비월드 방문 등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한편 행사기간 중 팅 고객이 아니어도 www.011ting.com에 가입한 웹 회원이라면 <팅! 뒤집기 한판>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순위에 따라 매주 30명에게 나이키 아쿠아슈즈,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5만원 상품권, CNP차앤박 썬블럭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순위에 관계없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의 쿨라타 무료이용권을 주는 등 총 1,003명에게 푸짐한 여름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