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KTF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45일간 자사의 무선인터넷 매직ⓝ(www.magicn.com)을 이용하는 940만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말 현재 무선인터넷 가입자수 530만명으로 무선인터넷부문 시장점유율 1위(43%)인 KTF가 고객 사은 차원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이벤트 행사다.
주요 행사 내용은 ▲무선인터넷 상에서 특정 8개 숫자를 입력,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즉석복권행사 ▲국내 주요 10개 포탈사이트(다음,라이코스,프리챌,하이텔,유니텔,천리안,MSN,야후,신비로,마이클럽) 메일을 무선인터넷 매직ⓝ으로 확인하고 즉석에서 당첨유무를 확인할 수 있는 메일 축제 등이다.
이 밖에 ▲벨소리/캐릭터 킹 선발전 ▲모바일게임 킹 선발전 등이 진행되며, KTF는 이벤트 당첨 및 순위 등극 고객에게 영국연수상품권, 항공권, 디지털카메라, PDA폰, 호텔패키지 상품 등 자사의 무선인터넷 이벤트 사상 최대 규모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송주영 KTF 멀티미디어본부장은 "KTF의 무선 인터넷 매직ⓝ은 지난 1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매일 평균 히트 수 기준 약 30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이러한 매직ⓝ의 폭발적 성장에 따른 고객 감사 차원의 행사"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