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생활문화기업 LF(093050)가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는 자사 온라인 공식몰을 7일 선뵀다. 2019년 출시된 아떼는 전 제품을 100% 비건 인증 받았다.
아떼는 공식몰에서 신제품 소식과 단독 프로모션, 뷰티 솔루션 등을 고객에게 먼저 전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수렴해 제품 개발과 개선에 반영할 방침이다.
아떼는 공식몰 개설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선케어 제품 최대 50% 할인 △제품 구매 시 베스트셀러인 ‘비타 이지에프 흔적 엔딩 세럼’ ‘어센틱 립밤’ 등 미니 용량 제공 △14~18일 인기 제품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원데이 0원 딜 등 행사를 진행한다.
아떼 관계자는 “공식몰을 통해 고객의 피드백에 귀 기울이고, 브랜드의 방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며 “추후 글로벌 공식몰을 제공해 공식몰을 글로벌 시장 진출 본격화의 발판으로 삼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 아떼 온라인 공식몰 화면. (사진=LF)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