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허닭은 자사몰인 ‘허닭 공식몰’에서 자사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협업 브랜드와 ‘1월 계탄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월 3일간 진행되는 ‘계탄절’은 닭가슴살을 활용한 간편식 제품을 차별화된 혜택가에 제공하는 허닭의 대표 할인 행사다. 1월에는 새해를 맞아 식단관리를 결심한 소비자들을 응원하고자 허닭을 비롯해 푸라닭치킨, 네네치킨, 빕스 등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오늘 17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무조건 N+N’ 콘셉으로, 구매 개수만큼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9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이 담긴 패키지를 9900원에 선착순 판매하는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여러 브랜드 상품 중 1개만 사도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등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허닭과 허닭식단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허닭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건강관리를 목표로, 다양한 식단관리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허닭 공식몰을 애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이 특별한 혜택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