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LF푸드 간편식(HMR) 브랜드 모노키친은 ‘중화요리 시리즈’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 ‘모노키친 ’중화요리 시리즈‘ 6종.(사진=LF푸드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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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노치킨 중화요리 시리즈는 지난해 9월 북경·상해·광동·사천 등 중국 각 지역을 대표하는 요리를 간편식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베이징풍 찹쌀탕수육, 상하이식 해물찹쌀누룽지탕, 쓰촨풍 칠리새우, 광둥식 레몬크림새우, 인절미 꿔바로우, 쓰촨풍 마파두부 등 총 6종으로 구성했다.
출시 약 6개월만인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두고 모노키친은 중화요리 전문점 수준의 맛과 원재료에 충실한 품질, 연휴 및 홈파티 시즌 프로모션 등 혜택이 판매량 상승에 한몫한 것으로 보고 있다.
김병주 LF푸드 상품기획개발팀장은 “LF푸드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알찬 원재료와 진정성 있는 맛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노키친만의 차별화된 중화 간편식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