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정훈 기자]온라인쇼핑 사이트 G마켓이 오는 21일까지 ‘지오다노 주니어’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오다노에서 새롭게 론칭한 유아동 패션 라인을 가장 먼저 선뵈는 자리로, 대 22%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 (사진=지마켓) |
|
지오다노 주니어는 편안한 활동성과 기본에 충실한 품질력을 내세우는 주니어용 라인이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을 위해 건강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가는 9000원대터 4만원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추천 상품으로, 활동성이 좋은 ‘테리 맨투맨’과 ‘테리 조거팬츠’, ‘테리 후드집업 가디건’이 있다. 기본 패션 아이템인 ‘코튼 크루넥 긴팔티’와 ‘코튼 크루넥 반팔티’, ‘세미오버핏 데님팬츠’를 비롯해 간절기에 걸치기 좋은 ‘나일론 코치 자켓’과 ‘지모션 기능성 윈드 브레이커’ 등도 선뵌다. 이너웨어로 ‘코튼 스판 긴팔 긴바지 세트’와 ‘코튼 삼각 브리프 3팩 패키지’ 등이 있다.
론칭 기념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중복할인쿠폰으로,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은 22%, 일반 회원은 20% 쿠폰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또는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 즉시 할인도 해준다.
사은 이벤트도 풍성하다. 지오다노 주니어 제품 구입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50명을 추첨해 텀블러를 제공한다. 또한, 지오다노 주니어에서 갖고 싶은 제품을 선택해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신제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지오다노 주니어’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황지은 G마켓 패션레저실 실장은 “가성비 높은 지오다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주니어 라인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쇼케이스를 통해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의 신상품 및 단독 기획상품을 가장 먼저 선뵐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