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매일 매일 빠져나가는 피부 에너지를 채워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필수 에센스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이하 바이오 에센스)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오페는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피부 항산화 효소 ‘티오레독신’의 감소에 주목해 티오레독신을 그대로 재현한 바이오리독스(Bio-redoxTM)를 개발, 이를 담은 바이오 에센스를 2012년 8월 출시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새로워진 바이오 에센스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성분인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αTM)가 함유, 시간의 흐름에 따라 피부 속에서 빠져나가는 항산화 효소와 콜라겐·수분을 채워준다.
보습 성분이 강화돼 피부를 촉촉하게 오래 유지해 준다.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유효 성분을 고르게 채워 촘촘하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바탕을 완성해 준다.
아이오페는 오는 24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바이오 에센스 18ml 체험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 사이트(http://www.iope-bioessence.co.kr)에 접속해 이연희의 ‘나의 피부 충전 스토리’ 영상을 시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아이오페, '아이디얼 릴랙싱 페이스 마사지' 출시☞ [포토]이연희, 아이오페 에어쿠션 화보서 매력 발산☞ 아이오페, '에어쿠션® SPF50+/PA+++' 신제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