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업계에 따르면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신 FX포맷의 디지털일안반사식(DSLR) 카메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효 화소수 3635만 화소의 초고화질 DSLR 카메라 D810과 뛰어난 휴대성과 고성능을 갖춘 신제품 D75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니콘에서 특별 제작한 ‘니콘 에디션 캐리어’ 24인치 여행용 가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올 한해 변함없이 니콘 카메라에 뜨거운 관심과 깊은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겨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별한 혜택과 함께 최신 DSLR 카메라를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연말연시의 따뜻한 추억을 소중하게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선 미러리스 카메라인 OM-D와 PEN 시리즈(PEN E-PL7 제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올림푸스 공식 쇼핑몰인 이스토어(www.olympus.co.kr/estore)에서 단렌즈 M.ZUIKO DIGITAL 25mm F1.8과 M.ZUIKO DIGITAL 45mm F1.8을 2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최근 2세대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올림푸스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OM-D E-M1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배터리 홀더(HLD-7)를 증정한다.
김규형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장은 “한 해를 정리하는 시점에서 올림푸스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들을 준비했다”면서 “올림푸스 카메라와 함께 즐거운 성탄과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코리아도 디지털카메라·렌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