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 이노베이션' 실시

신규 BI 적용 및 간결하면서도 통일성 더해
  • 등록 2024-12-16 오전 9:07:07

    수정 2024-12-16 오전 9:07:07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동서식품이 커피 브랜드 ‘카누’(KANU) 제품 디자인과 품질을 개선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가독성 높은 서체를 사용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포장을 변경했다.

회사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아메리카노 맛을 찾아내 카누 ‘다크’, ‘마일드’, ‘라이트’ 각 제품 특성에 맞게 원두 배합비를 변경했다. 신규 TV광고도 선보였다.

2011년 출시한 카누는 지난 10여 년간 스틱 제품 기준 누적 100억 잔 이상 판매됐다. 회사는 카누 라떼, 카누 디카페인, 카누 시그니처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했다. 2023년에는 프리미엄 캡슐커피 ‘카누 바리스타’와 ‘카누 원두’ 발매로 카테고리를 넓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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