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왕후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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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LG생활건강은 후·숨·오휘 등 대표 화장품으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에 마음을 담았다.
궁중한방화장품 후(Whoo)에서는 프리미엄 제품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후의 상징이자 고상하고 청정한 아름다움을 지닌 연꽃 문양으로 패키지를 디자인했다.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 에센스, 로션, 아이크림, 크림 등 모든 기초 제품과 색조 제품인 에센스 쿠션과 베이스를 함께 담았다. 가격은 68만원대로 높지만 고급상품으로 구성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피부의 탄성을 찾아주는 ‘숨37° 시크릿 리페어’ 라인을 특별 세트로 구성했다. 핵심 기술인 ‘피부 탄성 스프링™’이 탄력 저하, 주름 등의 피부 노화 징후들을 개선해준다.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등 풍성한 구성을 통해 더욱 촘촘하고 탄탄한 피부로 완성해준다. 가격은 15만원대다.
럭셔리 화장품 오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인다. 아기 피부에 많은 베이비 콜라겐™을 담아 노화로 인해 사라진 별 모양 피부 패턴을 다시 띄워준다. 에센스 2종과 함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라인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풍성하고 선물하기 좋은 구성으로 마련했다. 가격은 13만원대다.
브랜드숍 더페이스샵에서는 △보습감과 탄력 선사하는 ‘예화담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6만원대) △남성 한방 안티에이징 화장품 ‘예화담 포맨 2종 스페셜 세트’(5만6000원대) △자연원료의 에너지 담은 ‘예화담 생기2종 스페셜 세트’(5만2000원대)를 △로얄 안티에이징 크림 ‘더테라피 오일블렌딩 크림 기획 세트’(3만5000원대)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