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하지나 기자] SK가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시원한 혜택과 경품, 그리고 즐거움까지 제공하는 ‘왔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가스는 7월 7일부터 8월 6일까지 한달 간 행복충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복권 경품 이벤트’와 ‘999 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프로모션은 전보다 규모를 키워 무더운 여름 지친 일상에 휴식을 제공할 수 있는 경품으로 구성됐다. 100% 당첨 복권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4명에게 세라젬 의료기기 V6를, 40명에게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머핀 포인트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랜덤하게 지급한다.
복권 이벤트는 전국 SK가스 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충전 시 Syrup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참여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고 충전 횟수에 따라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SK가스 충전소에서 4만원 이상 충전 시 머핀 포인트 혹은 OK캐쉬백 999포인트를 차감해 ‘LPG 타보면’ 5개입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생필품 지원 이벤트인 ‘999 포인트 특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LPG 타보면’은 SK가스가 LPG차를 타보면 경제적이고 친환경적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특별 제작한 라면이라는 점이 이색적이다.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신형LPG 1톤(t) 트럭의 이미지를 활용한 포장지를 통해 신차 출시에 대한 기대감까지 표현한 ‘LPG타보면’은 SK가스 충전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SK가스 관계자는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운 시기에 ‘왔썸머 페스타’가 충전소 고객들의 휴가와 쉼을 지원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SK가스는 LPG 고객과의 상생을 위해 3월부터 포인트 추가 적립 행사를 지속해왔고, 앞으로도 우리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계속 런칭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