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에이치피오(357230)의 지회사 ‘코펜하겐 레서피’는 내달 1일부터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엘씨디씨 서울(LCDC SEOUL)’에서 브랜드 철학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 코펜하겐레서피 팝업스토어 인비테이션 이미지. (사진 = 코펜하겐 레서피) |
|
코펜하겐 레서피는 덴마크 프리미엄 유기농 펫 브랜드다.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레시피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스토리를 가지고 지난달 공식 론칭했다. 코펜하겐 레서피는 덴마크의 전문 연구개발(R&D) 팀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러 수의들의 검증을 거쳐 지속 가능성이 크고 안전한 반려동물 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펜하겐 레서피의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 스토리 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유기농 사료인 ‘베이스 푸드’를 비롯해 코펜하겐 레서피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담은 ‘에센셜 캡슐’ 6종 등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 에센셜 캡슐은 액상 사료로 색상별 다른 맛과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북유럽 감성으로 꾸며진 입구 포토존도 주요 볼거리다. 방문 고객이 팝업스토어 내 키오스크에서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반려견에 알맞은 에센셜 캡슐 1종이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한다.
소미혜 코펜하겐 레서피 브랜드 총괄 이사는 “코펜하겐 레서피의 첫 팝업스토어인 만큼 브랜드를 온전히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며 “기존의 다른 반려동물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마케팅 행보인 만큼 앞으로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