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기존 빽라거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인 것으로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풍미를 강조했다. 지난해 5월 첫 선보인 빽라거는 올해 3월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 캔을 넘어서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알코올 도수는 기존 빽라거 대비 1.3% 낮은 4.5%로 최근 주류업계에서 주목받는 저도수 트렌드에도 부합해 더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편의점 4사 CU·GS25·세븐일레븐·이마트24에서 캔맥주로 판매되며 더본코리아가 운영하는 맥주 전문점 ‘백스비어’에서는 생맥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향후 대형마트 및 기업형 슈퍼마켓(SSM) 등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빽라거를 비롯해 △예산 지역특산물인 사과를 활용한 ‘애플리어’ 생·캔맥주 △100% 제주감귤 농축액을 넣은 ‘감귤오름’ 캔맥주 △경북 상주와 충북 영동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꿀배·포도버블’ 캔맥주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맥주를 선보여 왔다. 향후에도 맥주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확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