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2021 하반기 뷰티 어워드’ 수상 결과를 14일 발표했다.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는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고 트렌드에 민감한 MZ 세대 유저과 함께 하는 소비자 참여형 시상식이다. 지난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가장 인기 있었던 하반기 베스트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투표를 통해 직접 선정한다.
| (사진=파우더룸) |
|
파우더룸은 3000여 명이 참여한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뷰티 전문 에디터와 마케터의 의견을 반영해 총 49개 카테고리 부문별 1위와 ‘파우더룸픽’을 선정했다. 파우더룸 유저들의 실사용 리뷰를 반영해 선정된 뷰티 트렌드별 ‘파우더룸픽’ 제품으로는 바이오-오일 ‘스킨케어 오일(내추럴)’, 셀퓨전씨 ‘약산성 패리어 토너’, 뉴트로지나 ‘딥클린 아크네 포밍 클렌저’, 달바 ‘화이트 트러플 더블 세럼 앤 크림’, 티르티르 ‘세라믹 마사저’ 등 9개 제품이 선정됐다.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에센스 로션’과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크림’ 등 착한 성분은 물론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 소비자들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았다.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는 보송하고 매끈한 마무리감의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에스쁘아의 ‘노웨어 벨벳 밋츠 그레이’가 1위를 차지했다., 클리오의 ‘킬 브로우 오토 하드 브로우 펜슬’, 코스노리의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 속눈썹 영양제’도 수상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파우더룸은 2021년 뷰티 연말 결산을 기념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26일까지 2주간 파우더룸 ‘뷰티 어워드’ 결과를 확인하고 수상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어워드 1위 제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