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퀴즈노스는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진한 풍미를 강조한 가을 한정 메뉴, ‘트리플 체다 스테이크’ 샌드위치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가을 시즌 한정 메뉴인 ‘트리플 체다 스테이크’는 와인 숙성을 통해 한층 더 부드럽고 담백한 제스티 비프 스테이크에 녹진한 체다 치즈를 세 겹 쌓아 고소함과 깊은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신선한 토마토, 양파, 할라피뇨가 더해져 상큼하고 매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허니 머스타드 & 마요 드레싱이 감칠맛을 더해 다채롭고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김수동 퀴즈노스 전무는 “이번 신메뉴는 스테이크와 체다 치즈가 조화를 이루어 가을의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프리미엄 메뉴로, 특히 고기와 치즈를 선호하는 미식가들에게 완벽한 한 끼가 될 것이다”며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단품과 탄산음료 콤보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플 체다 스테이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퀴즈노스 매장에서 9월 2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다양한 사이즈와 브레드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퀴즈노스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