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비엔텍은 2018, 2019년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창업성장과제에 2년 연속 선정되며 AI 솔루션에 대한 기술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2021년에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인공지능 융합프로젝트(AI+X)사업’, ‘AI기반 보안제품 개발 사업(우수사례 선정)’ 등 다양한 AI 사업 참가자로 선정된 바 있다.
디비엔텍의 주력 서비스는 AI(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영상분석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환경에 대한 영상분석 솔루션 VisionON 시리즈다.
AI영상 분석 및 사고감지 솔루션인 VisionON T, VisionON S, VisionON C는 차별화된 알고리즘 설계와 디비엔텍의 특허기술인 자체 딥러닝 오류 분석 및 업데이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기존 솔루션 대비 월등히 우수한 탐지율과 낮은 오류, 개발사 개입의 최소화를 자랑한다. 또한 관제요원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조기 대응 및 2차 사고의 확산을 막아 안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
디비엔텍 관계자는 “이번 혁신기업 국가대표 1000에 선정되어 보유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4차산업혁명을 이끌어 갈 혁신적인 기업임을 입증하여 기쁘다”며 “앞으로 제품 라인업 고도화 및 플랫폼 사업화를 통해 더 넓은 사업영역으로 진출하여, 더 큰 성장을 이루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