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현대 여성에게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럭셔리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림 아크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 숨37 로시크숨마 메이크업 림 아크라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
|
숨은 미국 퍼스트 레이디를 비롯,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에게 사랑받는 럭셔리 브랜드다. 특별한 순간 여신처럼 빛나고 싶은 여성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드레스 컬렉션을 선뵈는 세계적 디자이너, 림 아크라(Reem Acra)와의 만남을 통해 특별한 디자인의 숨마 에센스를 출시한 데 이어 숨마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쿠션 림 아크라 에디션’은 우아한 순백의 드레스 자락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녹아들 듯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여러 번 발라도 들뜨지 않고 아침 첫 메이크업의 화사한 피부를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유지시켜쥬는 것이 특징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 림 아크라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03호 피치코랄 컬러로 출시됐으며,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과 섬세한 드레이핑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로시크숨마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함유한 벨벳 텍스처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 오랜 시간 묻어남이나 번짐없이 단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국내 최초의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를 표방하는 숨은 2007년 10월 LG생활건강이 론칭한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