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컨셉은 국내 대표적인 패션 플랫폼으로 지난 3월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후 점 3개월 만인 6월 매출이 30%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리오프닝 이후 첫 여름 성수기를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고객에게 W컨셉에서 판매하는 의류부터 잡화, 각종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여름 시즌 여행과 휴양지 룩을 제안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 소개되는 제품들은 면세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이번 방송에는 추가 구매 혜택과 특별한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데이즈데이즈는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5명에게 비치백을 증정하고 시야쥬는 △9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명에게 포치백을 증정한다. 더불어 라티젠은 △30달러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명에게 선글라스를, 코이무이는 △선착순 구매고객 5명에게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이외에 라이브 방송 중 댓글 참여왕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패션쇼를 라이브 방송에 접목시켜 고객들에게 보는 재미와 함께 상품 구매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며 “W컨셉의 인기 브랜드들의 서머 아이템으로 더운 여름이지만 쿨한 스타일링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