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달라진 '연어캔' 마케팅 강화 나선다

  • 등록 2016-05-13 오전 8:40:15

    수정 2016-05-13 오전 8:40:15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맛과 품질을 강화한 ‘CJ알래스카연어’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데 이어, 시식행사와 쿠킹클래스, 요리 프로그램 간접광고(PPL) 등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CJ제일제당은 ‘연어는 맛있다’를 테마로 대형마트에서 CJ알래스카연어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대형마트를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연어캔을 활용한 주먹밥 등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해 연어캔이 양식은 물론 한식에도 잘 어울린다는 점을 알릴 예정이다.

이마트와 롯데마트 각각 10개점 등 총 20개 점포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오는 26일부터는 전국 할인점에서 대대적인 행사가 시작된다.

시식행사와 더불어 쿠킹클래스를 개최하고 요리 프로그램 PPL도 진행할 예정이다. 쿠킹클래스는 연어캔을 활용한 요리를 직접 배우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진다. 요리 프로그램에도 연어 제품이 등장하도록 PPL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마케팅 활동은 CJ알래스카연어의 리뉴얼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CJ제일제당은 이달 초 CJ알래스카연어 출시 3주년을 맞아 맛과 품질 리뉴얼을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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