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동구에 옛 둔촌주공 아파트를 재건축한 ‘올림픽파크포레온’이 11월 말부터 입주를 시작한다. 올림픽파크포레온은 85개 동 1만 2032가구로 국내 최대 규모다. 올림픽파크포레온과 가까운 잠실점은 9월1일부터 10월15일까지 리빙 상품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배가량 급증했다.
롯데백화점은 15~18일 리빙관에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인 까시나·에드라, 미국 기반 글로벌 오피스 가구 브랜드 스틸케이스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확대했다. 특히 까시나 매장은 이탈리아 데님 브랜드 로이 로저스와 협업한 소리아나 소파를 국내 첫 출시한다.
이와 함께 침대 브랜드 매장은 프리미엄 요소를 극대화한다. 에이스 침대의 ‘헤리츠’와 시몬스 침대의 ‘블랙’ 등 각 브랜드별 프리미엄 침대를 위한 전용 공간을 조성한다. 매트리스 체험존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도록 별도 공간으로 만들어 개인별 수면 습관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롯데백화점은 까시나·루밍에서 구매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감사품을 증정하고 에드라·스틸케이스에선 다음달 14일까지 품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0일까지 가구를 구매하면 결제수단에 따라 구매액의 최대 10%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