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韓능률협회컨설팅 고객만족도 1위

  • 등록 2009-11-12 오전 9:42:14

    수정 2009-11-12 오전 9:42:14

[이데일리 김국헌기자] 아시아나항공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조사한 고객만족도에서 항공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은 12일 서울 강서구 오쇠동 아시아나항공 본사에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200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 인증패를 받았다.

KCSI(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지수화할 것으로, 지난 1992년부터 조사를 시작했다.

아시아나항공(020560)은 지난 1995년부터 올해까지 모두 13번 1위를 기록했다.

▶ 관련기사 ◀
☞아시아나 화물기, 밀라노 주2회 취항
☞아시아나, 모든 국제선에 엄마승객 전용창구
☞아시아나, 10일부터 내년 추석 항공권 예약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 트랙터 진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