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선물용으로 가장 많이 찾는 한우 세트를 시중가 대비 30~40% 저렴하게 파는 데 중점을 뒀다.
대표적인 상품인 농협 안심한우 1등급 갈비세트(2.4kg·소스포함)는 8만9000원, 정읍 산외한우마을 1등급 보신세트(4.5kg)는 5만9900원, 정남진한우 1등급 정육세트(3kg)는 5만9900원에 판매된다.
캠페인 효과를 높이기 위해 G마켓은 메인 이벤트 코너에, 옥션은 메인 페이지의 마트대신옥션 코너에 반영해 소비자들이 쉽게 찾도록 했다. 양사는 이번 기간 동안 양 사이트를 합쳐 1백만명 이상의 고객 방문 효과가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서민석 G마켓-옥션 커뮤니케이션실 이사는 "한우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양 사이트의 한우 판매량이 전년 설 이전 기간 대비 60~100% 가량 증가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며 "이번 한우소비촉진 캠페인 외에도 향후 농수축산 농가에 도움을 주고 시장가격 안정에 이바지하는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실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