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현대차(005380)가 CJ올리브영과 캐스퍼 출고 이벤트를 연다고 2일 밝혔다.
현대차는 캐스퍼 디 에센셜 경품 차량, 캐스퍼 할인 쿠폰, 캐스퍼 시승권과 올리브영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 현대자동차 캐스퍼. (사진=현대차) |
|
먼저 올리브영 회원이 현대차 캐스퍼를 구매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을 적용 받아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올리브영 앱이나 온라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캐스퍼 홈페이지에서 차량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다. 사용 기간은 31일까지이며 쿠폰을 이용해 차량을 계약할 경우 할인이 적용된다.
캐스퍼 차량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한 고객은 구매상담 신청을 통해 전문 상담원에게 상담을 받으면 된다.
올리브영 첫 구매 고객이라면 캐스퍼 디 에센셜 경품 차량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캐스퍼 디 에센셜 차량을 증정한다.
캐스퍼 8시간 시승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올리브영 4만원 이상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 대상으로 100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는 시승권 쿠폰을 그린카 앱을 통해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시승권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현대차 캐스퍼는 국내 유일 경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으로 에어백 시스템과 다양한 지능형 안전사양을 기본화했다. 100마력의 카파 1.0 터보 엔진을 선택 사양으로 제공하여 주행성능도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