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고객 아이디어에 최대 1억 쏜다"

  • 등록 2010-05-27 오전 9:08:33

    수정 2010-05-27 오전 9:08:33

[이데일리 안준형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고객 제안 아이디어에 포상금 1억원을 걸었다.

27일 신세계백화점은 상품개발과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고객제안제도`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채택된 아이디어에 최대 1억원의 상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고객의 의견을 경영에 반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 제안을 기반으로 한 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 추진을 위해 이 제도를 도입했다.

신세계백화점은 고객전략본부 서비스담당 내에 `고객제안 전담부서`를 구성했으며, 심사 위원회는 고객제안 평가·적용·처리결과 통보 등 고객제안 업무를 전담하게 된다.

신세계백화점은 모든 제안 고객에게 신세계 포인트 1000점을 증정한다. 우수 제안에는 개선성과의 1% 이내인 최대 1억원까지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단 칭찬·불만·문의·기타사항은 기존 `고객의 의견` 사이트를 통해 접수해야 하며, 제안내용으로는 처리 되지 않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