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수료식에는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 OK저축은행 관계자 및 고객패널4기 대표자 등이 참석했다. 수료식은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방역수칙을 준수해 온라인 화상회의프로그램(Zoom)을 활용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OK저축은행 고객패널4기는 역대 최대인 110명 규모로 선발됐다. 참가자들은 OK저축은행의 이름인 ‘O’‘K’타입으로 나눠 각각 OK저축은행의 서비스 및 금융소비자 보호 전반에 관한 미션을 수행했다.
고객패널 참가자들이 제안한 아이디어와 각종 의견은 실무부서에 신속하게 전달돼 영업현장에 반영될 예정이다. 실제로 참가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모바일 앱 UX, UI와 오픈뱅킹 편의기능이 개선됐다. 이외 의견도 금융서비스에 적용하기 위한 검토를 진행 중이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이번 고객패널의 가장 큰 수확은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폭넓게 청취할 수 있었던 점이었다”며 “참가자들의 소중한 의견은 각 실무 부서와 함께 적극적으로 검토해 경영활동 및 금융서비스에 최우선으로 검토, 반영해 OK저축은행이 한단계 발전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