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신라면세점이 여행 플랫폼과 함께 본격적인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시작한다.
신라면세점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인 ‘KKday’와 제휴해 해외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신라면세점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0만원 적립금과 13만 5000 신라리워즈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신라면세점은 KKday를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사진=신라면세점) |
|
KKday는 세계 11개국에 지사를 두고 개별 여행객에게 특화되어 해외와 국내의 다양한 여행상품, 관광지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등을 판매하는 여행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KKDAY는 이날부터 12월 5일까지 신라면세점이 창이공항점을 운영하고 있는 싱가포르를 비롯해 태국, 하와이의 현지 방역 및 위생을 반영한 여행지별 인기상품 기획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KKday의 추천상품 기획전에서 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슈퍼프리미엄플러스 등급 및 상품별 최대 30%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0만원 적립금과 구매 금액별로 차등해 사용할 수 있는 13만 5000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한다.
신라면세점은 KKday 제휴 프로모션외에도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모든 고객에게 골드 멤버십과 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통큰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공통적으로 △골드 멤버십 발급 △서울점은 100달러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 2회 증정, △인천공항점은 3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8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선착순 600명에게는 신라프레즈 키링도 증정한다.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 여권과 항공권을 제시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국내 고객 대상이 아닌 외국인 고객 대상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도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개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마카오공항점에서 30달러 이상 구매 후 인도 완료 시 5000포인트로 적립가능한 스탬프 1개를 증정한다. 4개 지점 모두 방문시 총 2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이후 개별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이 크게 늘고 있어, 여행 전 알뜰한 쇼핑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