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에 위치한 부품업체 B사는 회사 정문에서 전 임직원 및 외부 방문자를 대상으로 출근 및 퇴근 시 체온검사를 실시한다. 검사를 통해 체온이 38도(℃) 이상일 경우에는 회사 출입을 철저히 통제하고 병원 후송 등 추가적인 조치를 취한다는 방침이다. B사 관계자는 "전 임직원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등 메르스 영향을 받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회사 내부뿐 아니라 거래처에서 환자가 발생할 경우 등 다양한 상황을 감안해 비상경영체제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메르스 사태가 장기화 될 경우에는 내수시장뿐 아니라 해외사업에서도 차질을 빚을 수 있다는 우려도 흘러나온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No.1 종목검색 랭킹] 삼성물산(000830), 갤럭시아컴즈(094480), 와이솔(122990), 콤텍시스템(031820), 삼천당제약(000250), 에이모션, 에버다임, 완리, 동부하이텍, 에스에이엠티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이데일리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