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며느리’ 캠페인은 명절 음식을 준비하며 주부들이 부담을 느끼는 전과 부침개를 보다 즐겁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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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응모는 오는 8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자중 100명에게는 ‘필수 추석 서바이벌 키트’를, 50명에게는 프리미엄 디저트 쁘띠첼 기프티콘을 1인당 두 개씩 제공한다.
2차 응모는 오는 9~15일까지 진행되며, 2차 이벤트 참가자중 16명을 추첨해 ‘필수 추석 서바이벌 키트’에 다양한 명절나기용 품목이 추가된 ‘프리미엄 추석 서바이벌 키트’를 증정한다.
이 키트에는 항상 웃는 얼굴을 유지하게 해주는 ‘미소교정기’를 비롯해 남편과 아내가 한 조가 돼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부창부수 앞치마’, 명절에 오랜만에 만난 친척들과의 원활한 대화를 위한 ‘대화주제카드’ 등 재밌는 용품들이 포함돼 있다.
한상욱 CJ제일제당 소재마케팅담당 한상욱 상무는 “‘진짜 며느리’ 캠페인은 주부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한편, 한 데 모인 온 가족의 즐거운 명절 나기를 도와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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