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기아차는 불굴의 의지로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오른 이상화 선수가 젊고 역동적인 기아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홍보대사에 위촉한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기아차는 소치 동계올림픽이 얼마 남지 않은 점을 고려, 이상화 선수가 대회에 전념해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배려해 올림픽 종료 이후인 이 날 위촉식을 진행하게 됐다.
이상화 선수는 “세계 일류 브랜드를 향해 끊임없이 도약하는 기아차의 이미지가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제 모습과 많이 닮았다”면서 “앞으로 보다 많은 사람에게 기아차 브랜드가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1월에는 이상화 선수를 등장시킨 기업 PR 광고물을 제작해 방영했으며, 2월에는 기아차 페이스북을 통해 이상화 선수의 금메달을 기원하는 댓글을 모아 제작한 ‘응원 북’을 소치 현지의 이상화 선수에게 전달하는 등 다양한 응원 활동을 펼친 바 있다.
기아차는 향후 2014 부산모터쇼에서 이상화 선수 팬사인회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기아차 브랜드 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
▶ 관련기사 ◀
☞기아차, 1Q 영업익 예상치 웃돌 것..기대감 유효-HMC
☞기아차 "3월에 기아차 사면 모닝 한대 더"
☞[힐링스탁] 시청자들을 위한 종목고민 해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