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보다 고품질”..초경량 레깅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판매 급증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9월 블랙라벨 시리즈 판매 전월비 80.7%↑
레깅스 유경험 고객들 프리미엄 라인 선호도 꾸준히 증가 추세
  • 등록 2021-10-13 오전 8:11:48

    수정 2021-10-13 오전 8:11:48

[이데일리 김영수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프라미엄 라인인 블랙라벨 시리즈의 9월 판매량이 전월대비 80.7%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전월대비 113.4% 이상 판매량이 상승했다.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00N 수퍼라이트. (사진=브랜드엑스)
젝시믹스는 레깅스를 경험했던 소비자들이 가성비 중심에서 고품질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로 변화한 것을 원인으로 꼽았다. 이같은 현상은 올 초부터 진행됐던 코로나19 보복소비와 맞물리면서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실제 젝시믹스 레깅스 매출 비중에서 블랙라벨 시리즈는 55%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제품을 노출한 것도 판매량 견인에 한몫했다. 방송 중 선보였던 7개 팀의 착용의상 8종 모두 판매량이 증가한 가운데 프라우드먼이 착용했던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은 방송이 노출된 9월 5째주 판매량이 전주 대비 146.5% 늘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블랙라벨 시리즈의 10월 판매량도 추석 연휴 기간부터 급증한 뒤로 꾸준히 증가 추이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 등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넓혀 많은 분들이 젝시믹스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집대성된 블랙라벨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지난달 13일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에 이어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 3번째로 선보이는 초경량 레깅스 ‘블랙라벨 시그니처 300N 수퍼라이트’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 표정부자 다승왕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