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안소희가 소녀의 이미지를 벗고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특유의 뛰어난 감각과 센스로 패션과 뷰티 등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트랜드를 이끄는 점을 고려해 모델로 선정했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안소희의 성숙하고 시크한 이미지는 VDL이 추구하는 전문성과 여성성에 부합한다”며 “향후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브랜드와 신규 메인 품목을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이라고 말했다.
☞ LG생활건강, 러브 에디션 캔들 2종 출시
☞ LG생활건강 '후',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확장 오픈
☞ [포토]LG생활건강, 설 맞아 소외계층에 나눔보따리 배달 캠페인 시작
☞ LG생활건강,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쿠션' 출시
☞ [특징주]LG생활건강, 작년 사상 최대 실적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