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삼성전자가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을 출시한 데 이어 관련 제품과 서비스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10일 국내 삼성닷컴에 ‘삼성 게임 포털’을 오픈했다.
| 삼성전자 모델이 10일 국내 삼성닷컴에 오픈한 게이밍 특화 올인원 쇼핑 플랫폼 ‘삼성 게임 포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
|
삼성 게임 포털은 게임 관련 제품과 정보를 한 데 모은 올인원 쇼핑 플랫폼이다. 스마트폰·TV·게이밍 모니터·PC·헤드셋·고성능 SSD 등 게이밍 제품을 한번에 구매할 수 있고 △게이밍 제품 정보 △국내·외 전문가 리뷰 △제품 구매 혜택과 행사 안내 △게임 관련 뉴스 등도 접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갤럭시 S23 울트라’ △별도의 콘솔 기기 없이 클라우드 게임을 할 수 있는 ‘Neo QLED’ △49형(124.3cm) 커브드 OLED 화면이 특징인 ‘오디세이 OLED G9’ 게이밍 모니터 △빠른 로딩을 지원하는 ‘SSD 990 Pro’ 스토리지 등 삼성전자의 대표적인 게이밍 관련 제품 정보를 한눈에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30일 미국과 영국, 독일 등에 게임 포털을 열었고 호주와 싱가포르, 베트남, 캐나다, 멕시코 등 30여개국가로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게임 포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게이밍 기기를 기준가 대비 최대 4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혜택은 일부 대상 모델에 한하며 대상 모델과 구매 혜택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아울러 멀티 플랫폼 게임 트렌드에 맞춰 행사 대상 제품 중 2개 품목 이상 동시 구매할 경우 1개 품목 기준 최대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eo QLED와 OLED TV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엑스박스 컨트롤러도 증정한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게이밍은 MZ세대를 중심으로 단순한 엔터테인먼트가 아닌 라이프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게임 관련 제품을 더 즐겁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구매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에서 고객들이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삼성전자 모델이 10일 국내 삼성닷컴에 오픈한 게이밍 특화 올인원 쇼핑 플랫폼 ‘삼성 게임 포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