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다 요리수의 제품 콘셉트인 ‘계절(season)의 밥상에 시즈닝(seasoning) 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기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노래와 음악을 통해 다시다 요리수를 소비자에게 보다 익숙하고 친근한 제품으로 포지셔닝하겠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참가자 전원에게 다시다 요리수 국수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뮤지컬 티켓 등을 추가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모한 음원이나 영상은 CJ제일제당 내부 심사를 거쳐 2차 이벤트 투표 후보로 자동 참여되며, 최종 선정된 작품은 다시다 요리수의 마케팅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고급 올리브유 시장 잡는다..신제품 2종 출시
☞CJ제일제당, '비비고' 누적매출 1700억..냉동 1위 '우뚝'
☞CJ제일제당, '부산어묵' 고급화로 소비자 입맛 바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