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비스 교육은 노동부 인정 직업훈련 과정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기존 재직자 교육과 입사예정자 및 입사 3개월 이내 신규입사자 교육 등 2개 과정이 한달 단위로 운영된다. 교육 참가자들은 실제 호텔과 흡사한 훈련장에서의 실습훈련과 강의 등을 받게 된다.
김세민 아이서비스 대표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충분히 훈련된 서비스 인력 개발이 필수”라며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과 직원의 프로의식 형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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