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 아이서비스, 호텔 서비스 교육원 개원

기존 직원과 신규 직원 등 대상 2개 과정 교육
  • 등록 2013-06-24 오전 9:11:31

    수정 2013-06-24 오전 9:11:31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아이서비스는 수준 높은 서비스 인력 양성을 위해 ‘호텔 서비스 교육원’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산업(012630)개발 계열사인 아이서비스는 1992년 설립된 건물 및 시설관리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호텔 서비스 등 고객 접점 서비스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아이서비스는 이번 교육원 개원을 통해 표준화된 교육 체계를 정립할 방침이다. 또 호텔 관리 분야의 전문성을 향상시켜 직원들의 객실 관리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호텔 서비스 교육은 노동부 인정 직업훈련 과정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기존 재직자 교육과 입사예정자 및 입사 3개월 이내 신규입사자 교육 등 2개 과정이 한달 단위로 운영된다. 교육 참가자들은 실제 호텔과 흡사한 훈련장에서의 실습훈련과 강의 등을 받게 된다.

김세민 아이서비스 대표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충분히 훈련된 서비스 인력 개발이 필수”라며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과 직원의 프로의식 형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서비스 호텔 서비스 교육원 개원 행사에서 김세민(오른쪽 세 번째) 대표 등 회사 임직원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제공:현대산업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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