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KT알파 쇼핑이 오아시스 마켓과 손잡고 29일부터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
앞서 KT알파 쇼핑은 오아시스마켓과 지난 10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커머스 시장에서의 신성장동력을 확보해나가자고 약속했다. 이를 토대로 29일 오후 4시대에 방송되는 ‘김하진 영양한뿌리 뼈없는 갈비탕(700gx10팩)’을 주문한 서울·인천·경기지역 대상 고객들은 주문 다음날인 30일 받아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김하진 영양한뿌리 뼈없는 갈비탕은 100% 소갈비살과 국내산 새싹 인삼을 넣어 만든 갈비탕으로 20인분까지 거뜬히 보장된다. 궁중음식 기능이수자인 김하진의 비법에 따라 황기, 감식초, 계피, 솔잎가루로 누린내는 잡고 풍미를 더했으며, 엄나무와 오가피를 넣어 추운 겨울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방송은 KT알파 쇼핑 TV방송과, 모바일앱에서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알파LIVE’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정기호 KT알파 대표는 “이번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신선·가공식품은 물론 새벽배송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해나갈 것”이라며 “배송서비스 강화 측면에서 더 나아가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 제고, 마케팅 강화 등을 위해 서비스를 다각도로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