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을 맞이해 용맹한 호랑이의 기운을 담아 고객들에게 건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글라스락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은 스테디셀러 `글라스락 클래식`에 흑호가 연상되는 그레이 컬러의 실리콘 패킹과 패키지를 적용했다. 신년의 상징인 흑호처럼 나쁜 운을 물리치고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만든 한정판 에디션이다.
이번 `글라스락 클래식 임인년 흑호 에디션`은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이마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 고객들이 희망찬 새해을 맞이할 수 있도록 용맹하고 슬기로운 검은 호랑이의 기운을 담은 신년 제품을 선보였다”며 “올해에도 글라스락과 함께 건강하고 힘찬 한 해를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