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이경탑기자]
위즈정보기술(38620)은 미국의 오닉스(ONYX, www.onyx.com)사와 파트너십 제휴를 맺고 CRM솔루션 사업에 신규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위즈정보기술은 종합적 컨설팅, 전략분석, 구축서비스 등을 제공하게 되고 유통, 서비스, 병원, 중소 금융권 등 SMB시장을 대상으로 영업을 전개하게 된다. 위즈정보기술은 이번 제휴에 앞서 이미 지난해부터 오닉스CRM 교육을 마치고 프로젝트 투입 및 마케팅을 전개해 왔다.
특히 오닉스CRM은 XML기술을 기반으로 한 100% 웹 포탈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고, 대형CRM솔루션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구축기간도 평균12주로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오닉스는 CRM Guru에서 실시한 CRM만족도 조사에서 SAP, Pivotal, 시벨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였으며, 올해 가트너그룹, 피어스톤(Peerstone)으로부터 중견규모CRM솔루션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에릭슨, 암웨이 등 전세계 900여 개 기업들을 대상으로 CRM을 구축한 바 있다.
위즈정보기술 이정근 사장은 "고객들의 최대 현안인 TCO, ROI 측면에서 오닉스CRM은 높은 경쟁력을 가진다"면서 "SMB시장을 대상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CRM마케팅 전략을 제안,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