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미용 가전 브랜드 ‘레이트(RATE)’는 첫 고데기 라인 제품으로 ‘무선 미니 고데기(RT-I001)’를 공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제공=레이트) |
|
레이트 무선 미니 고데기는 순간 예열을 통해 빠르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라믹 코팅 열판이 적용돼 모발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디테일한 부분의 뿌리 볼륨을 살릴 수 있다. 또한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무빙 열판’이 스타일링 시 사용자의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덜어주고, 머리 뜯김이나 모발의 꺾임 자국 없이 부드러운 스타일링을 돕는다.
제품은 고데기 본체와 전용 파우치, 설명서, C타입 케이블로 구성된다. 160g의 가벼운 무게로 전용 파우치에 담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2시간의 완전 충전으로 최대 40분간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원버튼 조작과 편리한 LED 표시 기능을 탑재했으며, 원하는 스타일링에 따라 160℃, 180℃, 200℃의 3단계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충전은 C타입과 USB 타입 모두 지원된다. 디자인은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한 감성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살렸다. 화이트와 블랙, 그레이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레이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 론칭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레이트 소식 알림을 설정한 고객에게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및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고데기 구매 시 LED 손거울도 선물로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이나 여행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빠른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미니 고데기를 찾는 이들에게 레이트 고데기를 추천한다”며 “고데기 라인업 첫 출시에 이어 추후 더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