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전시장을 방문하기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차종에 상관없이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1315명에게는 차박과 캠핑에 필수품이 된 에어매트를 매달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9월에는 515명, 10월과 11월에는 각각 400명씩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상담을 하거나 시승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또 이 기간동안 QM6 2022년형을 구매한 고객 중 685명을 추첨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9월에는 4명, 10월과 11월에는 각각 3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LG OLED TV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매월 5명씩 총 15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매월 20명씩 총 60명에게는 7년 보증 연장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 200명씩 매달 추첨해 총 600명에게 엔진오일 1회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2년 전엔 LPG(액화석유가스) 모델인 QM6 LPe를 출시했다. 최근 QM6 판매량의 60% 이상이 LPe 모델일 정도로 인기가 높다. 르노삼성자동차가 개발해 특허를 갖고 있는 도넛탱크는 B필러의 양쪽 사이드빔에 연결, 탱크가 바닥으로부터 떠있게 설계한 플로팅 기술을 적용해 안전성과 소음·진동(NVH)을 동시에 해결한 독자기술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5년간 큰 사랑을 받아온 QM6 고객과 팬 여러분에게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더 새로워진 QM6를 직접 경험하고 경품의 주인공도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QM6 20만대 카운트다운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